LG트윈스 vs SK와이번스 잠실 폭풍 비바람 ㄷㄷㄷ

야구|2018.04.10 21:18





퇴근 후 지하철을 타고
스마트폰으로 야구를 봅니다.
오늘은 월요일이 아니니까
화요일이니까
야구를 봐야지!!

기분도 참 안좋은 하루이고해서
힐링하고 싶은 마음으로
야구를 틀었는데

제가 좋아하는 두 팀
롯데자이언츠는
박빙승부에 그래도 앞서고 있고

LG트윈스는
SK와이번스에게
고전을 면치 못하고
끌려다니고 있더군요.

2:0일때 틀었는데
최승준에게 투런을 맞고
4:0
ㅡㅡ;;;

하필이면 LG트윈스 출신
최승준에게 홈런을 맞다니...

홈런타자 뺏긴게 너무 속상하네요.


그런데 야구 승부가 문제가 아니었습니다.
정말 엄청난 비바람과 폭풍우가...
같은 말인가요? ㅋㅋ;;


빗속을 뚫고
타석에 선 최승준의 악전고투


LG트윈스
불펜 에이스 최동환도
빗속의 역투를 펼칩니다.


아오...
지금은 모르겠는데
아까는 주심이
계속 경기를 진행했네요.

좀 중단좀 하지...ㅡㅡ;;;;

그나저나 집도 인천인디
좋아하는 팀에 SK와이번스를
추가해야 되나 심각하게
고민이 됩니다.

호쾌한 타격이 너무 그리워요 ㅠㅠ

골수 엘빠에
추가 꼴빠인데
슼도 넣을 수 있을지...

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없어도 되는
공감과 댓글 남겨주세요^^
소셜댓글은 티스토리가 아니어도 가능합니다^^





댓글(0)

티스토리 툴바